디자인 1 페이지 > 시그니아 독일 보청기 프리미엄 센터 관악점

디자인

보청기 디자인

 

보청기는 여러가지 측면에서 여러분의 일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우선, 보청기는 여러분에게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더불어 여러분의 스타일을 반영함으로써 미적인 면과 감정적인 측면에서도 보청기 착용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보청기 기술만큼 디자인적인 측면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보청기에는 기존의 굵은 튜브 대신 투명하고 가는 튜브를 사용하여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는 것 조차 인식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보청기를 패션 액세서리처럼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에게는 귀걸이형보다 귓속형 보청기가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청기 디자인 선택은 개인의 취향과 난청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귓속형 착용이 불가능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여러분의 난청이 심할 경우 보청기의 사이즈가 커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난청의 종류는 개인에 따라 다르며 이에 따라 대처 방법이 다르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저주파수 대역의 청력은 좋으나 고주파수 청력이 안 좋은 경우, 폐쇄 현상 때문에 귓속형 보청기 착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 전문가와 함께 여러분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문의하기

CS Center


02-888-5787
평일 : 10:00 ~ 18:00
토요일 : 10:00 ~ 16:00
공휴일ㆍ일요일ㆍ매월 마지막 토요일 휴무 (단, 상담예약시 가능)
점심시간 : 12:00 ~ 13:00